싱어송 라이터 서달달-프로듀서 제이, 두번째 싱글 ‘설렘 주의보’ 발표
감성 싱어송라이터 서달달과 프로듀서 제이가 함께 작업한 두번째 싱글 ‘설렘 주의보’가 발표됐다.
달콤함이 매력적인 음색을 가진 감성 싱어송라이터 ‘서달달’과 중화권 최고의 아이돌 그룹 TFBOYS 및 다양한 그룹을 프로듀싱하며 입지를 다진 ‘제이’가 서로 밀고 당기는 남녀의 마음을 이야기한 ‘설렘 주의보(너도 날 좋아하는 것 같은데)’로 뭉쳤다.
많은 사랑을 받아온 달달한 감성의 사랑노래 ‘이런 밤’을 발표하고 1년만이다.
제이는 그간 드라마 ‘나도 꽃’ ‘로드넘버원’ ‘사랑만 할래’ 등의 OST에 작곡자로 참여하였으며, 영화 ‘돈크라이마미’의 주제곡 ‘Without You’를 직접 가창하며 활동을 하였다.
또한 중화권 최고의 아이돌 그룹으로 평가받고 있는 TFBOYS의 데뷔 앨범과 여러 싱글의 프로듀싱을 맡은 바 있다. 제이는 대만, 태국, 일본 등의 아이돌 그룹 프로듀싱에 참여해 아시아권에서 프로듀서로의 입지를 굳게 다지고 있다.
‘서달달’과 ‘제이’의 이번 신곡 ‘설렘 주의보’는 최근 유행하는 퓨처베이스 스타일의 음악에 서정적인 감성을 담아냈다.
‘이런 밤’이 사랑하는 사람을 생각하며 보내는 밤을 보내기 아쉬워하는 마음을 그린 사랑노래라면 ‘설렘 주의보’는 ‘너도 날 좋아하는 것 같은데’라며 연애 시작 전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며 연인이 되어가는 과정의 설레는 남녀의 마음을 이야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