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반려동물 옷 디자인도 사람 옷 못지 않게 너무 앙증맞고 귀엽게 잘 나오더라구요.
오늘은 예쁜 반려동물 고양이 옷에 대해 포스팅 할게요-^^
사실 고양이나 강아지들은 원래 옷을 입고 자라지 않기 때문에 처음에는 거부감을 보입니다.
그러나 외출시에는 풀숲에 벌레들도 많고 아이들의 살이 그대로 노출 되는 것이니 옷을 입혀주시는게 좋아요!
고양이 매우 불편해보이죠.. 계속 입히는 버릇하면 아이들도 거부감이 없답니다.
너무 예쁘죠 고양이 공주 같네요. 왠지 12시가 되면 집으로 뛰어가야 할 것 같은..
남자아가들 옷들보다 여자아가들 옷이 더 예쁘더라구요! 특히 이런 원피스는
사람 옷 마냥 디테일 한게 동물도 몸매가 있어서 늘씬하고 이쁜 애들은 이런 옷 입고
밖에 산책가면 인기짱이라서 그날 하루가 피곤할 정도입니다.
이런 옷에 요즘은 동물들이 매는 가방도 있던데 , 그런 것 매면 더 귀여울 것 같아요.
동물들이 쓰는 모자입니다! 옷에 맞춰 입으라고 옷도 있는 모자인데 고양이 모자만 쓰고 있네요!
사실 귀가 접혀서 아가들이 모자쓰는거 싫어 하는데 가끔 옷과 함께 입히시는 분들 많더라구요!
오랜시간 아니라면 상관 없을 것 같아요. 이 모자는 특이한게 목도리까지 붙어있었어요.
모자만 있었다면 밋밋할 분위기의 디자인을 목덜미까지 꾸며서 더 돋보이게 했네요!
반짝이는 의상까지 더해주면 최고 인기스타 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너무 귀엽죠 요즘은 이런 옷들 너무 많이 나와요.
저는 아직 입혀보지 않아서 아가들한테 무거울지 안무거울지 그 생각부터 들었어요.
옆에 강아지가 한마리 더 있다던가 동물을 등에 업고 가는 옷이라든지 이런 것들이 유행이던데요.
저도 사려고 봤는데 가격대가 비싸서 포기했습니다. 그래도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
다른 옷들보다 제일 가지고 싶은 옷이네요. 안 무겁다면 디자인은 짱인 것 같아요!
결혼식 금방이라도 올릴 것 같은 옷이예요!
고양이용 정장도 있던데 그거 다른 고양이 입혀서 둘이 찍으면 너무 귀여울 것 같아요.
웨딩드레스도 있지만 고양이,강아지용 한복도 있답니다.
아가들 입혀주면 아가들과 함께 하는 명절 되겠어요-^^
고양이가 면사포는 싫어하는 것 같아 보이네요.
아가들은 저런거 싫으면 벗어서 다 물어 뜯어버리니 사고 입힌날 조심하셔야 합니다!
동물 모양 옷이예요! 다른 동물로 잠깐 변신할 수 있는 시간입니다.
사실 이옷이 좋은 점은 다 입지 않고 망토처럼 걸칠 수 있어서 간편한 것 같아요.
다른 동물 모양도 많이 있구요. 그냥 간편하게 입히시기에는 제일 좋은 옷인것 같아요.
다른 옷들에 비해 가격도 저렴합니다. 그리고 동물들이 옷입힐 때 몸부림쳐서 옷 입히기 힘드셨을텐데요.
이 의상은 그런것도 없습니다! 예쁘게 코디해서 입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