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너무나 고민되는 머리스타일. 바로 염색을 무슨색으로 할까 인데요.
다들 한번쯤 고민해보셨을 것 같아요. 특히 금발머리를 하고싶은 충동이 일어날 때가 가끔 있습니다.
이렇게 보듯이 금발머리를 해주면 약간 더욱 여성스럽고 이목구비를 또렷히 보이게해줘요.
특히나 색감있는 화장을 하는 여성의 경우 색들이 더욱 또렷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흑발은 수수하고 단정해 보이는 이미지를 주기 때문에 그 나름대로의 장점이 있구요!
그러나 금발을 하게 되면 약간 흑발일 때보다 기가 쎄보이게 되는 경향이 있긴 해요!
그러나 자신의 전체적인 얼굴 이미지가 참하다면 그런 걱정은 따로 하지 않으셔도 될 듯해요.
특히 화장을 진하게 하지 않는다면 금발도 저는 나름대로의 개성있다라고 생각하거든요.^^
흑발은 사실 위에사진처럼 완전 흑발이 아닐 때 빛을 발하는 색이기도 하지요.
확실히 다른 분위기 차이가 나는 모습 확인이 되시나요^^
화장때문인지 빛 때문인지 약간 검은색의 피부도 금발머리로 더욱 빛을 바랄 수 있는 것 같아요.
금발머리가 조금 더 섹시해보이는 효과도 있답니다.
가죽자켓이나 약간 섹시한 스타일로 옷을 입으시는 분들은 금발머리 너무 예쁘죠.
여성스럽게 섹시함을 동시에 갖춘듯한 느낌을 주기도 하니까 좋은 것 같아요.
하지만 우리나라만 아직 금발머리를 신기하게 보는 것 같아요!
사실 금발머리는 어느 정도의 시선도 감수해야 하는 스타일이기도 한데요.
이 머리는 금발이 아닌 하얀색 계통에 가까워서 사람을 더욱 나이들어 보이게 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 금발하실 때는 색조절을 잘 해야 한다는 예를 보여주기도 하네요.
워낙 생긴 이목구비가 섹시해서 금발과 흑발의 이미지가 거의 비슷해보이네요!
이런 분들은 사실 어떤 머리색을 해도 다 잘어울리고 여성스러워 보여요.^^
짧은 머리스타일에도 금발과 흑발은 매우 다른 이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이 머리스타일은 또 굉장히 독특하게 매우 짧은 머리라 도전하기 어려운 머리기도 한데요.
짧은 머리는 머리스타일을 많이 바꾸기 어렵기 때문에 머리색으로 자주 스타일변신이 되어야 해요!
이렇게 전혀 다른 이미지를 줄 수 있으니 머리 염색의 변신을 제대로 보여주네요.^^
짧은 머리는 워낙 도시녀같은 이미지를 더해줘서 요즘 인기 있는 머리이기도 합니다.
흑발과 금발은 아니지만 어둡고 밝은 색의 차이점이라고 할 수 있어요!
어두운 색은 이렇게 색조화장을 더 해줘서 밝아보일 수 있도록 해줘야 합니다.
반대로 밝은 색 머리는 화장을 짙게 해주지 않아도 되니까 좋은점도 있습니다.
분명히 같은 사람인데 확실히 분위기가 달려보여서 머리색의 변화를 볼 수 있네요!
봄을 맞아서 상큼한 색으로 여러분도 한번 바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