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면서 정말 다양한 색으로 머리 염색을 많이 해왔던 것 같아요.
그러나 제가 과감한 적은 아직 단 한번도 없어서 저도 한번 도전해 보려고 포스팅하게 됐어요!
사진으로 보기에 너무 예쁜 색상들. 아직 젊다면 한번쯤 도전해보는 것도 저는 나쁘지 않다고 생각됩니다.
특히나 여성분들이 많이 선호하시는 이렇게 밝은 레드 색상은 너무 매력적이고 예쁘죠.
긴 머리에도 짧은 머리에도 늘 예쁜 사진처럼 강렬한 레드색상도 정말 예쁜 것 같아요!
요즘 투톤으로 머리 염색 많이들 하시잖아요.
사실 머리가 염색 후 기르다 보면 자연스럽게 투톤이 되긴 하지만 의도적인 투톤은 더욱 예쁜 것 같아요.
이 머리도 밑부분만 염색해 주어서 더욱 분위기 있고 머리스타일이 예뻐 보이는 것 같아요.
투톤은 머리 묶을 때 더욱 예쁘게 묶여질 수 있어서 많은 여성분들이 여전히 선호하기도 합니다.
또 레드 색상은 피부색에 크게 구애를 받지 않기 때문에 더욱 추천해 드리는 색상이예요!
밝은 오렌지빛은 주위에서도 많이 볼 수 있고 자주 보고 있는 염색이기도 합니다.
쇼핑몰에서 특히 자주 보이는 예쁜 머리에는 늘 밝은 오렌지색상이 함께 하고 있기도 합니다.
사실 저는 아직 이렇게까지 밝게 도전해보지 못해서 너무 아쉬워서 한번 도전해 보고 싶어요!
개성 있을 것 같고 자신만의 매력이 넘칠 것 같은데 아직까지는 우리나라가 보수적인 것 같아요.^^
자신이 원하는 색상이고 또 예쁘다면 한살이라도 더 젊을 때 한번 도전하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요
저는 여성분들에게그린색상도 굉장히 예쁘더라구요.
잿빛은 보통 여성분들이 많이 찾으시는 색상이고 요즘 유행하는 색상이기도 합니다.
잿빛에 그린빛으로 투톤 넣어준 머리를 봤는데 정말 신비스럽고 예뻐서 꼭 해보고 싶었어요!
연한 그린색이 약간 신비스럽고 마치 인어공주인 것 같은 묘한 분위기를 스스로 내 주는 것 같네요!
분위기 있는 스타일 내고 싶으시다면 투톤 그린에 도전해 보시는 것도 매우 좋습니다.^^
마치 인형 머리 같아서 한참을 봤던 색이네요.
핑크색상은 여성분들이 모두 공통적으로 좋아하는 색상이라 인기가 좋을 것 같아요.
하지만 가장 만들기 어려운 머리색일 것 같다는 생각도 동시에 들었습니다.
머리 뿌리는 검정색이라 투톤이 아니라 여러가지 머리색상을 가진 것 같아서 더욱 신기하네요.
저는 핑크색이 너무 예쁜데 , 핑크색은 도전하기에 너무 실용적이지 못한 머리색상인 것 같아요!!
제가 지금까지 본 머리중에 가장 따라하고 싶은 머리라 마지막에 포스팅했어요!
저는 보라색을 굉장히 좋아하는 편이라서 보랏빛과 잿빛이 섞였는데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그린색보다 더욱 여성스러운 것 같아서 아까 신비했던 그린색보다 조금 더 마음에 드는 색상이구요.
너무 진하지 않은 보라색이라 이렇게 신비스러운 보라색을 낸다면 하고 다녀도 전혀 나쁠 것 같지 않네요.
왠지 사연있는 여성같은 신비스러운 이미지가 정말 좋아서 예뻐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