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반창고까지 세세하게 디자인하는 세상이 왔나봐요.
너무나 아까워서 사고나면 붙이기 아까울 것 같은 완소 디자인제품이 많이 나왔는데요.
여성분들이 너무 좋아할 것 같은 명품 반창고예요. 필요한만큼 떼서 붙이는 제품인가봐요.
반창고도 명품으로 붙일 수 있다니 너무 특이한 발상이죠^^디테일하기 까지 합니다.
이제 여성분들 남자친구에게 조를 때 명품백 대신에 명품 반창고는 안될까요
제가 첫눈에 반한 제품이예요. 너무 예뻐요! 상처부위가 싹 낫을 것 같네요.
특히 얼굴에 낫을 때 붙이거나 목에 상처가 나면 너무도 도발적인 아이템이 될 것 같네요.
신기한게 저는 통도 너무 예쁘게 나왔다고 생각해요. 이런거 가방에 있으면 다쳐도 안 아플 것 같네요.
그러나 과연 반창고의 효능이 있을지는 조금 의문인데요. 일반 반창고들과 비슷할지 궁금해요!
접착력이랑 그런 것들이 뛰어나다면 이제 일반 반창고들은 필요없어질 것 같네요.
타투 모양의 반창고예요. 하트 모양은 예쁜데 나머지 두개는 잘 모르겠네요.
하트모양은 팔에 붙이면 너무 완소 아이템이 될 것 같아요. 타투 모양이라면
다른 전갈모양이나 별자리 모양으로 해도 너무 예쁠 것 같은데 주사위에 불붙은건 잘 모르겠네요..
장미 모양이랑 별자리모양이 더 추가 된다면 꼭 구매하고 싶은 반창고예요.^^
특히 색감이 예뻐도 너무 예쁜 것 같아요. 입술이랑 같은 회사에서 나온거겠죠
영어로 적어놓아서 한눈에 띄지는 않지만 귀여운 이미지의 반창고입니다.
들어가지마세요!병균 이라는 뜻을 담고 있는 영어라서 반창고로서 딱이네요!
정말 대일밴드 사이즈로 나와서 대일밴드 대신 붙이기도 편하고 디자인도 제가 좋아하는 노란색!
하지만 남성분들은 이런게 아무리 나와도 그냥 일반 반창고 사서 붙이실 것 같네요.
아무래도 디자인에 민감한 여성분들을 겨냥한 디자인이겠죠^^
어쩜 이렇게 실감나게 만들었는지 저는 진짜인줄 알았습니다.
너무 독특한 디자인이라 주위사람들이 팔에 고기 붙어있는줄 놀랄 것 같네요!^^
빨리 국내에서도 많이 알려져서 사용해보고 싶은 대일밴드들입니다!
이제 아파도 기분 좋게 붙일 것 같네요. 위 제품들은 우리 애기 생기면 꼭 붙여주고 싶어요.
아가들도 반창고가 신기해서 울다가도 뚝 그칠 것만 같은 아기자기하고 예쁜 디자인 입니다.!
금반지 모양의 대일밴드 예요! 손에 두루면 반지를 낀 듯한 느낌을 주겠네요!
금색과 은색 두가지 종류가 있던데 두개 다 안다쳐도 끼고 다니고 싶네요.
매우 잘 디자인한 것 같아요. 그런데 금반지 대일밴드를 끼려면 네번째 손가락 아랫부분이 다쳐야
가능할 것 같은데요.그 부분만 빼면은 너무 예쁘게 디자인한 기발한 발상이었어요.
이제 다쳐도 너무 아프거나 슬퍼하지마세요.^^ 디자인 밴드들이 웃게 해 줄 꺼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