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북이 대학생 자기계발 분야 추천도서 ‘20대가 20대에게’를 출간했다.
여름방학 시즌이 다가오면서 많은 중고등학생들을 위한 책이 출간되고 있다. 더불어 책 읽는 방법, 독후감 쓰는 법, 청소년 추천 책, 재밌는 책에 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자존감 수업>, <당신은 겉보기에 노력하고 있을 뿐>, <그릿>, <언어의 온도>, <어쨌거나 마이웨이>, <아프니까 청춘이다>, <나는 뻔뻔하게 살기로 했다> 등은 모두 20대의 ‘힐링도서’로 평가받고 있는데 이들 자기계발서 분야 베스트셀러들의 공통점은 자존감의 문제 즉 ‘나답게 사는 법’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다.
저자 이서진(24, 이화여자대학교 관현악과 재학)은 꿈과 현실 사이에서 방황하는 친구들을 위해 다양한 20대의 고민과 인터뷰를 담은 <20대가 20대에게> 출간과 함께 대학생 필독도서, 대학 졸업 후 진로, 취업 전 필독도서, 취업 관련 도서, 대학생 자기계발서, 20대 추천도서 등에 서적 이름을 올리며 큰 이슈가 되었다. 대학생 필독도서 <20대가 20대에게>는 다양한 학과, 전공, 직종 관련 도서로 청춘을 위한 길라잡이 도서이다.
고등학생부터 대학원생까지 10~20대 청년들이 가지고 있는 현실적인 고민에 대해 진솔하고 담담하게 서술한다. 도전, 진로 고민, 20대의 시간 활용법, 다양한 직업 인터뷰 등으로 현실적인 고민들을 해결하는 과정에서 여러 사례를 들어 현실적인 대안을 제시하고 문·이과, 유학생, 의치한, 특수대학 등 다양한 20대들의 이야기로 함께 고민을 나누는 책이다.
행복하게 열심히 사는 것이 가장 성공한 인생이라고 말하는 그녀는 이번 책을 통해 메모하는 습관, 자존감 높이는 방법, 20대의 행복과 고민, 질문하는 습관, 20대의 꿈과 도전, 다양한 직업 탐색 인터뷰로 많은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그녀는 최근 대기업을 다니고 있는 멘토와의 협업을 통해 취업 전 알아야 할 것, 취직? 사업 시작하기, 취준생 꿀팁, 자기소개서 성공법, 작은 성공 습관부터 대학생 대외활동, 자아실현에 관한 이야기 등을 담은 대학교 강연 멘토링인 <꿈찾기 프로젝트 ‘욜로모임’>을 주최하기도 하였다. 또한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진로 특강으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
현재는 본인의 이름을 딴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 LSJ컴퍼니를 운영하면서 음악계에서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며 ‘클래식음악계의 콜럼버스’, ‘음대의 성공한 이단아’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매달 순수입 1,000만 원을 버는 23살 음대생’으로 이슈가 된 청년 CEO 이서진 대표의 LSJ컴퍼니는 온라인 마케팅, 퍼스널 브랜딩, 음악, 마케팅 솔루션을 비롯하여 서울대 근처 공간 대여 사업 등 여러 분야를 아우르는 기업으로 현재 15명의 20대로 구성된 종합엔터테인먼트 회사다.
개인이?직접 브랜드가?되어?마케팅하는?‘퍼스널 브랜딩’은 영업직, 프리랜서, 1인 기업, 각종 CEO 등 여러 분야의 사람들에게 필요한 것으로 유튜브 영상 제작, 적합한?개인 PR 영상 제작,?강연회 주최,?자비출판(출판 대행과?목차 컨설팅?등으로?원고 부담을?줄이고?출간 후 마케팅을?전담으로 진행하는?도서출간패키지를?포함)?등을?진행한다.
‘온라인마케팅’은 모바일 상위 노출,?블로그,?카페,?인스타그램과?페이스북?등?SNS 관리 대행,?홈페이지 제작?등?다양한?바이럴 마케팅과?1:1?마케팅 컨설팅 등 매출 상승에 도움이 되도록?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