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자가 고정되는 모자라 옷이랑 너무 예쁘게 잘 어울리네요.
강아지들이 억지로 씌우는 모자는 싫어하는데 저런 얹어져 있는 모자라면 괜찮을 것 같아요.
저런 옷들은 아기 강아지들한테 입혀놓으면 더 이쁘답니다.
저도 아가일 때 예쁜 옷 많이 못 사준게 후회되는데 강아지는 어릴 때 예쁜 옷이 많아요.
더 귀엽기도 하구요. 크면은 반항만 심해져서 아예 옷 안 입으려 하는 심한 애들도 있어요!
너무 귀엽죠 고양이를 표현한건가.. 알 수 없는 동물이네요!
발에 끼는 토시가 너무 귀여워서 한참 봤어요. 저희집 강아지도 털 깍아서 딱 저런데 이거 입히면 너무 예쁠 것
같아요. 그대신 외출할 때만 입히세요! 아이들은 발에 신발이나 뭐 신겨놓으면
하루종일 제가 자는동안 밤새도록 물어 뜯고 있을 꺼예요!^^ 미리 벗겨 두고 자는게 좋아요!
예쁜 옷들 사는 건 좋지만 하루종일 볼 수 없다는 단점도 있지요..
이거 보고 뿜었어요.. 웰시코기 같은데 그 애들만의 귀여움을 더 살린 옷 같네요.
역시 이런거 너무 예쁘지만 애기들 귀가 다 접혀서 조금 불편해 보이는 옷이예요!
그래도 이옷은 굳이 머리 씌우지 않아도 그 자체만으로 독특해서 인기짱일 것 같은데요!
옷 입힐 때도 비교적 쉬울 것 같네요. 공룡모양 시리즈로 옷을 팔더라구요^^
조금 독특한 모양을 원하신다면 이런 옷도 아가들 너무 예쁠 것 같아요!
오늘 본 옷중에 제일 예쁜 옷입니다! 공장새를 표현한 옷인 것 같아요.
이것도 모자가 있어서 모자를 벗으면 그냥 그럴 것 같지만 모자랑 함께 하니까 너무 예쁘네요.
사람들에게도 다들 스타일이 있고 패션이 있듯이 아가들 옷도 요즘은 너무나 디테일 하게 나와요.
이런 옷 많이 모아두시면 산책할 때마다 새로운 기분일 것 같아요. 주목도 받을 수 있구요.
강아지 옷이 조금 비싼 편인데 도매점 찾으셔서 가시면 쉽고 싸게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최고의 인기캐릭터였죠이건 귀를 뺄 수 있어서 편할 것 같네요.
그런데 역시 아직 적응을 잘 못 했는지 불편해 보이는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인기있는 캐릭터를 옷으로 제작한 거라 신기해서 포스팅 해봤어요!
이건 그냥 머리부분 말고도 이렇게 제작되는 옷이 많아서 그냥 옷만 입히셔도 귀여울 것 같아요.
색상은 빨간색도 있어요! 신기한게 그 강아지마다 어울리는 옷이 있는 것 같아요.^^
잘 생각해보시고 사면 더 좋을 것 같네요.
완전 귀엽지 않나요! 애들이 조금 멍청하게 생겨서 원래귀여운건 있는 아이들인데
오동통통한 몸에 이렇게 입혀 놓으니 더 귀여운 것 같아요! 요즘 강아지들이 맬 수 있는
가방이 많이 제작되던데 가방과 비슷한 방식으로 어깨에 매는 나비모양이네요!
옷까지 있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이건 약간 실용성이 없는 듯 해요-^^ 비슷한 모양의 옷을 갖춰입으면 될 것 같아요.
이런 소품들도 있으면 강아지 옷 입히고더욱 예쁜 산책길이 될 수 있을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