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이번에는 초보들이 가장 많이 하는 도트무늬 네일아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도트무늬는 네일아트 중 가장 쉬운것으로 깔끔해보일수도, 너무 산만해보일수 있는 디자인입니다.
모양은 이쁜데 바탕색깔이 안맞아서 칙칙해보일수도 밝아보일수도 있는 디자인이죠.
첫번째 사진인 경우는 어두운 색에는 하얀색을 찍었다면 예쁠수도 있는데 아쉽다는 그냥 제생각이에요.
한가지더 제 생각을 붙인다면 도트를 했을때는 비즈를 조금 붙이는게 더 깔끔해보이는거 같아요.
두번째 사진은 일딴 배경이 밝은색이라서 첫번째보다는 눈에 띄는 거 같아요.
거기다가 보라색을 사용해서 신비한 느낌을 주는것도 같구요.
긴 손톱이라서 도트를 여러개 찍어도 복잡하다는 생각이 그렇게 많이 들지는 않네요.
한 손톱은 전체를 칠하지 않고 반틈정도 칠하면서 뒤에를 꾸며준건 되게 예쁜거 같아요.
연분홍과 연보라 적절히 사용되었는게 괜찮은거 같아요.
세번째는 사진이 너무 작네요..하지만 보일꺼에요!
이건 대각선 네일아트로 투명바르고 한쪽은 연분홍을 바르고 한쪽은 검은색을 발라서 도트를 찍었네요.
검은색에 하얀색 가장 흔한 배색인데 볼때마다 세련미 있어보이는 색배열이에요.
저도 대각선 네일아트 도전해봤는데.. 각도가 안맞으면 이쁘지가 않아서 조금 어려운 아트같아요.
하지만 도전해서 했을때 이쁜 아트입니다.
네번째 사진은 세번째 사진과 같은 배색인데요.
다른점은 도트 무늬의 크기입니다. 작을때는 귀엽다는 생각을 들게하고, 클때는 축구공같다는 생각이..
그냥 제 생각입니다.근데 이 크기는 도트만 사용한건 아닌거 같아요.
도트로 대충 자리를 잡고 아트붓으로 크기를 그려서 바른거 같은 느낌이 들어요.
하지만 이것도 이쁜거 같아요. 그 다음사진 두장은 도트를 응용한 사진입니다.
도트를 응용한 수박 도트 무늬, 이 사진을 보고 저는 캔디 같은 느낌을 받았어요.
조명에 반짝임과 수박이 달아보인다는 그런 4차원적 생각을 했으니까요...
수박모양사탕도 있으니까 가능한 생각입니다!! 도트를 이용해서 수박씨를 표현한것.신선합니다.
아쉬운 점이 있다면 수박껍질 색깔을 좀 더 밝은 색으로 했다면 더욱 더 수박같은 느낌이 나진 않았을지.
저는 그저 제 생각을 말하는겁니다.
ㄷ도트무늬를 응용한 네일아트 마지막 사진인데요.
ㅇ이사진을 보면서 저는 생각했어요. 클러버들이 좋아할 디자인이라고..
노랑색 부분은 평범하지만 검은색 부분은 'ㄱ'자 모양으로 도트를 크기 대로 찍어서 정말 세련미를 강조했어요.
도시의 밤 불빛을 나타내는 것처럼 예쁜거 같아서 저도 도전해볼까 싶어요.
도트무늬는 정말 깔끔하고 쉬워보이고 그래서 다음에는 제가 도전해볼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