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 구두' 하면 바로 떠올랐던 킬힐의 주인공 서인영 이었습니다.
그러나 요즘은 SNS를 통해서 운동화 마니아가 된 그녀의 모습을 찾아볼 수 있었는데요.
작은 그녀를 더욱 아담하고 패션있는 여성으로 만들어주는 운동화를 보면서 더욱 대단하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자신이 가진 매력으로 코디를 너무 잘 하는 서인영씨!
이제 자신이 키가 작다는 컴플렉스를 완벽히 극복하고 운동화 사랑에 빠진 것 같아요.
예전보다 훨씬 캐쥬얼 스럽게 스타일이 바꼈는데 더욱 예뻐보이는 것 같아요.
활발하고 새침한 서인영씨에게 사실 더욱 어울리는 컨셉이 될 수도 있을 것 같구요.
예전에 그렇게 사랑하던 신상 아가들 구두는 다 어디로 갔는지 찾아 볼 수가 없더라구요.
서인영씨만의 킬힐들이 있었는데 이제 볼 수 없게 되어서 사실 아쉽기도 합니다.
하지만 요즘은 키 작은 여자들이 대세라고 할 만큼 키에 대한 그런게 없어져서 운동화 많이들 신으시죠.^^
서인영씨의 운동화들입니다. 예전에는 구두로 꽉 차 있었는데 서인영의 신발장이라는게 어울리지 않군요.
다양하고 굽납은 구두나 운동화들이 나란히 줄 서 있는데 패션이 없다면 신을 수 없는 디자인들이군요.
핑크색으 좋아하는 만큼 간간히 핑크색이 눈에 띄기도 합니다.^^
간간히 이렇게 신발이 늘어날 때마다 소중한 아가들이라면서 공개를 하시는데 ,
그 모습이 정말 서인영씨 답게 귀엽고 예쁜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이렇게 구두들 밖에 없었던 서인영씨의 옷장입니다.
그것도 굽 높은 구두들로 가득 차 있었는데 지금은 저 자리에 운동화들이 가득 차겠군요.
서인영씨 이미지에 안 어울릴 것 같았는데 운동화 패션이잘 어울려서 더욱 신기했어요.
운동화 패션으로 바꾸시면서 공주스럽던 옷들도 많이 바뀌신 것 같은데 스타일을 바꾸는 건 대단한 변신이죠.
쉽게 하기 힘드셨을 것 같은데 저 예쁜 구두들은 모두 어디로 갔을지가 제일 궁금하네요.^^
제가 서인영씨를 제일 좋아했을 때입니다. 웨딩화보도 구두들과 함께 찍었죠.^^
크라운제이와 우리결혼했어요 나왔을 때 정말 귀엽고 단아하고 예뻤는데 다시 보고 싶네요.
그 때만 해도 킬힐 마니아 였는데 운동화와 저렇게 사진을 찍었다면 안 어울렸을 것 같아요.
서인영씨의 이미지나 색도 변한 것 같아서 어떻게 보면 잘 된 것 같고 예전 모습이 아닌 것 같아서 아쉽기도 해요.
킬힐보다 훨씬 편한 운동화를 신게 되었으니 건강에는 정말 훨씬 좋을 것 같네요.
최근 서인영씨의 스타일입니다. 훨씬 젊어지신 것 같아요.
굽 낮은 운동화에 푹 빠진 최근의 근황들이었습니다. 예전보다 훨씬 귀여워졌죠^^
무언가 하나에 빠지면 거기에 몰두하는 모습이 참 귀여운 것 같습니다.
운동화가 너무 편하고 좋으니 이제 다시 킬힐로 돌아가는 일은 어려울 것 같네요.
킬힐이 아니어도 스타일 충분히 있는 분이라 앞으로도 더욱 멋진 스타일 많이 볼 수 있게 되길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