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뜻하고 발랄한 느낌을 주는 플레어 스커트에 금색 무늬가 들어간 가디건과 구두를 함께 했습니다.
이런 옷에는 큰 목걸이가 함께 있어야 더욱 어울려 보이더라구요.
스타킹은 원색으로 신으셔도 돋보이고 이쁠 것 같은 모습입니다.
플레어 스커트는 위에 티셔츠를 같은 색으로 입거나 원피스로 입으면 더 날씬해보일 수 있습니다.
가디건으로 옆구리살을 가릴 수 있으니까 예쁜 벨트를 하나 매도 좋을 것 같네요!
F/W의 핫 트렌드인 트럼펫스커트 입니다. 허리에서 힙 아래까지는 핏 되도록 디자인 한 후
그 아래는 넓게 되어 있어 있어서 마치 악기 트럼펫을 연상시킨다고 하여 이름 붙여진 것입니다.
이 스커트만으로도 여성스러움을 강조하기 때문에 위에는 간편하게 입으시고
코트와 그에 어울리는 가방을 들어주시면 더욱 스타일리쉬하게 보일 수 있을 것 같아요.
여성스럽게 입으시려면 딱 붙는 원색계열의 티셔츠를 받쳐입으셔도 좋습니다.
여성분들이 많이 찾아 입으시는H라인 스커트죠. 힙이 크신 분들은 사실 잘 어울리지 않으실텐데요.
그럴 경우는 1번의 스커트를 착용해주시는 게 더욱 몸매를돋보일 수 있어요.
H라인 스커트에는 딱붙는 몸매를 드러낼 수 있도록 위에 티셔츠도 그렇게 해주시고 구두도 여성스럽게
맞춰서 신어줘야 여성스러움을 더욱 발산할 수 있습니다.
스커트 안으로 티셔츠를 살짝 넣어서 입어도 날씬해보일 수 있는 스커트입니다.
직장인들의 프로패셔널함을 가장 돋보일 수 있도록 하는 길이의 치마입니다.
여성분들이 입기에 너무 난하지도 너무 답답해보이지도 않는 매우 적합한 길이의 치마죠.
이런 치마는 키 작으신 분들은 구두를 매우 높게 신어주셔야 예쁜 핏이 나옵니다.
스커트나 상의 중에 하나만 돋보이는 색깔로 선택해주셔야 하구요.
1번과 같이 목걸이 하나로 밋밋해 보이는 상의를 장식해주는 것도 매우 좋은 방법입니다.^^
이제 곧 겨울이 지나고 봄이 올텐데요.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스커트 색상과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 스타일입니다.
이런 밝은 색상의 롱스커트는 가죽자켓을 걸쳐주면 그 계절에 너무도 어울리는 코디가 될 수 있습니다.
우아하고 단아한 느낌을 동시에 줄 수 있는 스커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악세사리 한 두가지로 포인트를 주고 킬힐을 신어주시면 스타일 완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리에 자신 있는 분들이시라면 앞트임이 강조된 롱스커트를 입어주시면 더욱 섹시함을 강조할 수 있습니다.
안보일 듯 하면서 보이는게 가장 섹시해보일 수 있는 방법입니다.
특히나 갈색계열의 치마에 호피브라우스라면 더 없이 좋은 코디가 됩니다.
매우 무심한 듯 시크한 패션이 완성되었습니다.
긴 생머리를 가지신 여성이라면 꼭 한번 도전해봐도 좋을 코디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