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아하면서 너무 튀지 않게 예쁜 의상입니다.회색과 검은색을 매치했구요.
하얀색 드레스를 입은 신부가 더 돋보일 수 있도록 전체적으로 검은색으로 잘 입었네요.
너무 검게 입으면 나잇대에 비해 어두워 보이니 밝은 회색코트로 어두움을 한단계 위로 올려줬구요.
코트를 벗으면 자칫 야할 수도 있는 의상인데 코트로 가려서 단아함을 더해줍니다.
구두 역시 너무 난해보이지 않는 부츠형 구두로 잘 선택해 준 코디입니다.
너무 하얀색 드레스나 하얀색 원피스는 좋지 않지만 이렇게 하얀색 포인트가 들어간 옷은 이쁩니다.
조금 더 결혼식 하객 패션으로 세련된 디자인을 주기도 하구요.^^
그러나 하얀색포인트가 적당히 들어가고 하얀색 포인트를 주기위해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검은색으로 맞춰 입으셔야 남들의 눈총을 받지 않으실 수 있습니다.
나보다는 신부가 더 예뻐야 하는 날이니까 이날 의상은 양보해야 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돈 많은 이모 같은 느낌의 의상인데요.모피로 우아함을 더하고 색상도 단아하고 조심스러운 색상이네요.
핑크색 계열을 입어도 좋습니다. 그러나 결혼식에는 검정색 빼고는 위아래 밝은 깔맞춤은 안됩니다.
하얀색과 분홍색을 매치했지만 검정색 가방과 구두를 들어 톤을 다운 시켰고요.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옷에 밍크코트를 더해서 우아함이 돋보입니다.
스타일 좋고 돈 잘버는 친구의상같네요. 의상을 돋보이게 입을 시에는 머리를 묶어주세요^^
젊은 조카나 젊은 분의 결혼식인 것 같네요. 치마길이가 파격적이지만 전혀 야해 보이지 않는 선택입니다.
역시 구두와코트를 검정색으로 매치해서 자신의 옷이 많이 튀지 않도록 해 주었구요.
위에 옷색상을 밝은색으로 선택했다면 상당히 돋보일 수 있는 옷이었지만 어두운 색으로 선택해
발랄하고 귀여움으로 봐줄 수 있는 하객의상으로 변신했습니다.
이런 옷을 입을 때는 클러치 백을 들어주시는 것도 포인트랍니다!
그냥 결혼식에 온 친구 같은 패션이죠! 단색의 코트에 너무 어두워 보일까봐 바지에 색상을 주었구요.
여기에 검정색바지 입으면 너무 어두워 보여도 결혼식날 의상에 맞지 않습니다.
바지를 입으실꺼면 어두운 색상이 들어간 면바지를 입어주시구요!
이렇게 어둡고 남성스러운 코디를 택하신다면 클러치에 포인트를 살짝 주셔도 좋구요.
결혼식 코디에 신발은 그 어떤 것보다 검정색 구두가 제일 이예요.^^
한효주씨는 검정색으로 모두 코디를 해주셨구요. 너무 어두워보이는 감이 있죠
회색의 목도리를 걸쳐서 어두운 감에서 색상은 한톤 올려주셨어요!
이렇게 회색으로 색상올리기를 해주시면 단아한 이미지가 유지되면서 밝아질 수 있구요.
검정색코트에 검정색 원피스밖에 없으시다면 그렇게 코디하시고 클로치백이나 목도리에 포인트를 주세요.
그 무엇보다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옷을 입어서 결혼식 자리를 빛내주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