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히 트레이닝 복인데 사복인 느낌이 나는 이유는 사복느낌의 가방과 썬글라스 때문인데요.
실제로 서울거리에 다니면 이렇게 스타일 꾸며주시는 분들 꽤 있습니다! 도전해 봐도 좋을 것 같네요.
트레이닝복을 좋아하시는 트레이닝복 팬들이 이렇게 많이들 입고 다니세요.
썬글라스가 부담스러우시다면 평소 들고 다니는 가방에 운동화가 아닌 예쁜 신발로 코디 완성해 주세요.
트레이닝복 사실 입고 다니기 너무 편한데 막 입고 다닐 수가 없어서 아까웠죠 이렇게 코디해보세요.^^
예쁜 트레이닝 복에 단화를 신고 모자와 후드티로 꾸며주면 감쪽같이 숨길 수 있답니다.
트레이닝 복 고르실 때 이렇게 사복으로 숨겨도 될만한 옷으로 골라주세요. 외출하실 때 너무 좋아요.
특히 겨울에는 춥고 집에서 많이들 안나가실텐데요. 트레이닝복만 이렇게 입고 나가셔도 너무 예쁘답니다.
따뜻한 털 단화로 신어주시면 발등이 보여도 발이 시렵지 않아요.
투톤으로 후드티안에 예쁜 티셔츠 맞춰 입어주시는 것도 잊지 말고 챙기세요!!!!
트레이닝복이 이렇게 이뻐보일 수 있는 까닭은 내 몸에 딱 맞는 핑크색이기 때문입니다.
약간 섹시하게 안에 받춰 입은 U넥이 가슴골까지 보여줘서 일반 옷보다 훨씬 섹시하네요.
크게 입으시지 말고 이렇게 내 몸에 딱 맞게 입으면 외출복으로 충분히 가능할 수 있어요!^^
그리고 겨울에 추우니까 모자하나더 써주시고 트레이닝 복 모자 함께 써주세요.
더욱 스타일있게 보이고 깜찍해질 수 있어요! 티셔츠 두장 입으셔서 투톤으로 입어도 너무 예뻐요!
치마 트레이닝 복이라 훨씬 트레이닝복 같은 느낌이 덜 들죠
치마 트레이닝복은 실제로 사복으로도 가능하니 키가 조금 작으신 분들은 치마가 더 예뻐요!
너무 깔맞춤 하면 트레이닝 복으로 보일 수 있으니 치마랑 상의랑 색상을 다르게 해서 입어주시구요.
여기에 예쁜 단화나 예쁜 운동화 신어주시면 감쪽같이 트레이닝복이 아니라고 속이실 수 있어요!!!
머리를 하나로 묶어서 약간 운동복 차림이 나는데 머리 풀어주시는 것 잊지마세요~^^
약간 부담스러울수도 있지만 요즘은 이런 패턴의 트레이닝복 종류가 꽤 많은 것 같더라구요.
남성분들이 입으시면 별로겠지만 여성분들이 잘 입으시면 매우 귀여운 코디가 될 것 같아요.
겨울에 추우니까 이렇게 입으시고 패딩 하나 걸치면 감쪽같이 트레이닝복이라는 느낌 없애실 수 있을꺼예요.
특히나 이런 트레이닝복 사두시면 위에 상의는 어디에 받쳐 입어도 이뻐서 좋아요.
그냥 트레이닝복은 체육복 상의 같은데 이런 트레이닝복은 자켓같은 느낌을 주죠~^^
깔맞춤을 제대로 한 트레이닝 복 입니다. 겨울이고 날씨도 추우니 날씬하신 분들은 이렇게 입어주세요.
그리고 약간 굽높은 구두를 신으면 예쁜 몸매도 뽐내고 따뜻하게 보내실 수도 있어요.
트레이닝복을 입은 여자를 보고 의외로 섹시하다고 느끼는 남성들이 실제로 많다고 하더라구요.
아직 많이 입고 다니는 것 못봐서 저도 이번에 트레이닝복 같지 않은 데쌍* 트레이닝복을 하나 구매했어요!
예쁘게 코디해서 평상복과 똑같이 자주 입으실 수 있을 꺼예요!
패션 보다는 따뜻한 트레이닝복으로따뜻한 겨울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