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날씬해 보이고 건강해 보이는 몸이라 부러웠던 한고은씨입니다!
얼마전 스타뷰티쇼에 나와서 파우치를 공개하게 되면서 그 몸매에 몇가지 비결이 나왔죠.^^
파우치 공개한다고 하니까 이렇게 엄청 놀라시더라구요!
여성들에게 파우치는 거의 가방과도 같은 민감한 곳이기는 합니다.
마치 비밀 창고라도 되는 듯 왠지 남들에게 보여주기 싫은 것이기도 하죠.
결국 파우치에 있는 것들을 부었는데 특이한 것들을 몇개 볼 수 있었는데요.
향슈.뷰러.마스카라 등등은 모든 여성들의 파우치에서 볼 수 있는 제품이라 그러려니했어요.
연예인들의 파우치도 일반인과 같구나 라는 생각이 들던 찰나 역시나 특이한 제품이 있었네요!
평소 여러분들은 파우치에 화장품만 넣어다니시지 않나요저도 화장품만 넣어다니는데요.
파우치에는 다이어트용품도 함께 넣어다녀야 하는 것이었습니다!
한고은씨는보통 다이어트 식단에 배고플 때 간식으로 아몬드를 즐겨먹는다고 하네요.
아몬드 저정도 양으로 배가 찰지는 모르겠지만 간식으로는 맛있고 좋은 제품이기는 합니다.
영양가도 있으니 저렇게 따로 넣어서 파우치에 챙겨 다녀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긴하네요!
아몬드 한봉지를 들고 다니시던데 평소에도 식단관리를 하시나 보더라구요!
아니면 아몬드를 그만큼이나 좋아하는건가특이한 물건중 하나였습니다.
그리고 큰 주황색 병이 나왔습니다!
저는 처음에 얼굴에 바르는 제품인 줄 알고 넘겨 봤는데 역시나 몸매를 관리해주는 제품이었습니다.
셀룰라이트 관리를 위해서 가지고 다니는 제품이라고 하셨는데요.
저도 저런제품 발라본 적이 있어서 아는데 휴대용으로 가지고 다니는 용이면 좋을 것 같네요.
살 빼는 데 도움을 준다는데 모자이크 처리가 되어서 볼 수가 없어서 한번 알아봤습니다!
중간에 잠깐 화면에 모자이크 안된걸 찍어보았습니다.
바디붐이라고 선명하게 소개되어 나오고 있습니다.
스타뷰티쇼에 가니까 나왔던 제품에 슈엔의 바디붐이라고 적혔는데, 캔에는 유핏이라고 적혀있네요.
비슷한 제품인 것 같지만 저는 왠지 한고은씨가 쓰는 똑같은 제품을 써보고 싶어요!
몸매를 관리하는 제품도 파우치에 들어가야 한다는 걸 이날 처음 알게 된 것 같아요!
저 제품을 바르면 온 몸에 2만대 따귀 맞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화끈화끈거리는 건 느껴봤는데 저렇게 아픈 느낌은 느껴보지 않았는데 엄청난 제품입니다!
한고은씨의 건강한 몸매를 보면 한번 사용해봐도 괜찮을 듯한 제품인 것 같습니다.
또 사이즈도 휴대하기에 좋아서 더욱 사용해보고 싶어지는 제품인 것 같네요!
파우치에는 일반 화장품이 아니라 다이어트 용품도 함께 넣어다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