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하지 않고 예쁘게 할 수 있는 피어싱위치 입니다.피어싱 생각하고 계신분들 잘 보시고 따라해보세요!
귀걸이 위에 보통 하나 더 뚫는 피어싱 많이 하시는데요. 그렇게 하고 하나 더 뚫고 싶으시다면
사진에서 보시는 위치와 같이 저렇게 3개 뚫어주시면 귀걸이 예쁘게 할 수 있어요.^^
너무 과해보이지도 않고 적당히 예쁜 것 같아요. 저쪽은 아직 뼈가 없는 곳이라
뚫을 때 아픔도 많이 없으니 도전해보세요! 그러나 잘못 뚫으면 수술해야하는 불상사가 생긴답니다.
사실 귀 안쪽에 연골있는 저부분은 너무 아프다고 해서 저도 도전을 아직 못해본 위치인데요.
특히 귀 뚫은 쪽으로 잘못 건드리면 너무 아파서 잘 수도 없다고 하네요. 한동안이거나 쭉 그렇거나-
그런걸 감수하고 뚫어야 할 자리인 것 같아요. 사실 가장 이쁜 위치이기도 합니다.
보통 귀 바깥쪽은 위에 사진이나 아래사진처럼 저렇게 세개를 많이 뚫어주세요.
어딜 붙이는건 자기가 원하는대로 하시면 됩니다. 귀걸이가 작아서 그런지 과해보이지 않네요^^
저는 이스타일은 별로인 것 같아요. 귀가 별로 안 이뻐서 왼쪽귀가 너무 과해 보인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아니면 귀걸이가 저렇게 두개씩 붙은건지 모르겠네요. 지금 양쪽이 균형이 안맞죠
같은 위치에 뚫어주셔야 예뻐요. 저렇게 제각각으로 뚫으시면 약간 산만해 보일 수도 있답니다.
연예인도 이정도인데 일반인은 더욱 과해보일 수도 있으니 같은 위치에 비슷하게 뚫어주세요.
원래 귀뚫은 자리가 너무 아래인 것 같아서 안타깝네요. 정중앙에 뚫어야 예쁜 귀걸이 착용가능해요!
귀 딱 두개만 뚫어서 귀걸이도 색깔이나 모양 맞춰서엄청 예쁘게 착용 잘 하신 것 같아요.
그러나 보고 놀란점이 저긴 엄청 아픈 자리죠,, 가짜 피어싱이길 바래봅니다.
위에 사진들도 다 예뻤지만 이 귀걸이 스타일도단정하고 예뻐 보이죠
깔끔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렇게 두개만 단정히 뚫어주시는 것도 좋아요.
너무 많으면 귀 관리하기도 어렵고 뼈 있는 곳을 뚫으면 참지 못할 아픔이 따르기도 합니다!
위엣분과 같은 위치에 뚫어주셨어요. 태연씨랑 똑같이 의도해서 아랫부분에 귀를 뚫은 것인지
너무 귀걸이가 아래로 내려와 있는 듯한 느낌을 주네요. 그래도 귀 안쪽에 저렇게 뚫는게 제일 예쁜 것 같아요.
너무 과해보이지도 않고 예쁜 귀걸이 스타일도 두개만으로 살릴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러나 엄청 아파 보이는데 피어싱 뚫는 집에 가서 한번 상의 해봐야 할 것 같네요!
리본과 작은 귀걸이의 위치를 바꿨으면 더 예뻤을 것 같은데요. 작은 귀걸이가 잘 보이지 않네요.
수수해 보이는 귀걸이 스타일입니다. 원래 있어야 할 자리에 없는데 알도 크고 위치도 예뻐서 좋아요.
단정해 보이고 저렇게 하나만 있으면 관리하기도 쉬워 보여요. 보통 뚫으시는 위치는 다들 하나씩
뚫고 있으니까 저렇게 하나만 뚫고 다니는 것도 새로운 방법이 될 것 같네요! 저도 한번 도전해 볼까 싶어요.
밖으로 뚫는건 이제 촌스러운 방법이 되었나 봅니다. 이게 훨씬 더 세련 되어 보이네요.
아픔을 감수 하고 2014년에도 더 예뻐지기 위해서 예쁜 귀걸이 착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