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여성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은 가방이 가장 유명합니다.
의류, 신발, 선글라스, 액세서리 등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이고, 그것들은 매번 대박을 내는 상품이 되고는 합니다.
우리에게 너무나 친숙한 루이비통 모노그램 패턴의 가방은 물론 모든 여성들이 탐내는 디자인이죠.
늘 파격적읜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통해 탄생 시키는 상상을 뛰어넘는디자인의 아이템들을 매번 보여줍니다.
여성들에게 루이비통은 매 시즌 보는 것만으로 눈이 즐거워지는 명품 중 하나입니다.
160년 전통의 프랑스 브랜드 에이글은, 고기능성 소재 사용과 함께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게 해주죠.
유로피안 감성을 접목시킨 디자인과 색감으로 캐주얼 하게 입을 수 있는 세련된 패션을 선보이며
매우 여성스럽고 스타일리쉬한 신발로 현재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받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김민희 레인부츠, 김민희 패딩, 김민희 자켓으로 기능성과 스타일을
완벽하게 충족시키며 완판 행진을 달리는 중이라고 하니 과연 그 대단함을 알 것 같네요.
제인버킨과 버킨백으로 더 유명한 에르메스 또한 프랑스를 대표하는 명품 브랜드입니다.
프랑스에서는 굉장히 많은 명품 브랜드가 있는 것 같습니다. 거의 대박을 낸 명품들이죠!
가방은 물론 향수, 화려하고 감각적인 패턴의 스카프와 남성들의 넥타이가 매우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전 세계 셀러브리티에게 사랑 받고 있다고 하니 과연 굉장한 명품이기도 합니다.
유명한 버킨백으로모든 여성들의 로망을 담아낸 브랜드가 또 에르메스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
버킨백 탄생의 주인공이자 프렌치시크의 아이콘 제인버킨입니다.
본인이 현재 가지고 있는 아이템으로 에르메스의 버킨백은 물론 에이글의 레인부츠를 애장품으로 소개했습니다.
그 이후이들은역시나 한국에서는 더욱 유명해진 브랜드가 되기도 했습니다.
여성이라면 한번쯤 가져봤을 로망의 버킨백이라고 해도 과장이 아닐만큼 잘 디자인 되었습니다.
모두 여자들을 위해 하늘에서 내려준백과 레인부츠가 아닐까 싶네요.^^
프랑스의 명품은 도대체 어디가 끝인지 알 수 없게 계속해서 나옵니다.
샤넬하면 떠오르는 아이템들은 자켓, 가방, 향수까지 그 이미지가 너무도 잘 떠오릅니다.
샤넬 트위드 자켓, 샤넬 체인백, 샤넬 No.5 등 베스트셀러 아이템은 다른 브랜드에도 매우 큰 영향을 끼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샤넬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인물 세계적인 디자이너 칼 라커펠트까지 정말 대단한 명품인데요.
샤넬은 매 시즌 가장 주목해야 하는 브랜드로 파리컬렉션을대표하는 명품이니 명품 중 제일인 것 같네요.
패션 분야뿐만 아니라 코스메틱과 주얼리 라인에서도 탁월한 감각으로 사랑 받고 있는 크리스찬 디올입니다.
여성스럽고 우아한 느낌은 물론 가지고 있고클래식함과 세련미를 동시에 선보일 수 있는 유일한 명품이라고 할 수 있죠.
그리고 그 느낌은 곧 대표적인 프랑스 명품 브랜드이기도 했습니다.
디올의 코스메틱 라인은 한국의 김연아 메이크업 아이템으로도 유명해서 다들 아실 것 같은데요.
연아 립스틱으로 이미 유명한 디올 립글로즈 저도 사용하고 있는데 엄청 좋아요.^^
프랑스는 감히 아무도 범접할 수 없는 브랜드 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