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보고 있던 시청자들 더 가슴 따뜻하게 이번에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한 형용돈죵 커플입니다.
둘다 되게 멋쩍어 하면서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했는데요.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주었죠.
특히 시상식에 안 온 것 같은 지드래곤이 음악과 함께 나올 때 제가 다 설레었어요.
정말 왔나! 이렇게 눈이 휘둥그레 졌네요. 가요대상이랑 옮겨다니느라 무척 바쁜 하루였을 것 같아요.
그냥 보면 두 사람이 참 안 어울리지만 예능에서는 올 한해 최고의 커플상 받을만 하네요.^^
특히 무대에서의 호흡이 저는 너무 좋았는데요. 지드래곤의 애교 섞인 앙증맞은 춤과
정형돈의 뻔뻔스러운 연기가 잘 어우러져서 가요제에서 저는 두 커플이 제일 좋았던 것 같아요.
아무래도 지드래곤이 잘 작곡해 주었던 곡 때문인 것 도 있겠지만 두 사람 작업할 때 티격태격하는 모습도 너무
예뻤어요! 다른 커플들도 곡 작업을 하면서 부딪혀서 많이 티격태격 하는 모습이 저는 재밌었는데
이 커플은 진짜 친형제 같이 보이더라구요. 두 사람 그 때부터 엄청 잘 맞다 생각했어요-^^
이렇게 서 있으니 정말 친해보입니다. 그 때 이런 춤출 때도 지드래곤이 환하게 웃는게 너무 귀여웠어요.
예능으로 두 사람이 만나서 이렇게까지 친해질 꺼라곤 저도 상상 못 했는데 두 사람 코드가 잘 맞았나봐요.
방송에서는 매일 아웅다웅 하는 모습만 보여주지만 실제로는 이렇게 즐겁게 잘 지내지 않을까요
정형돈이 방송에서는 권지용에게 시크한 척 하지만 실제로는 정말 조언도 많이 해주는 좋은 형이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권지용이 저렇게 좋아하고 잘 따르는 것 보면 더 그럴 것 같아요.
사진이 너무 귀엽네요. 이러니 방송사에서도 베스트 커플상을 다른 커플 다 제쳐놓고 안 줄 수 없었을 것
같아요. 둘이 나이차이는 사실 많이 나지만 함께 있는 모습 늘 너무 시청자들에 보기 좋습니다.
끝난지 오래 되었고, 지금은 음원차트에서도 많이 내려간 노래이지만 요즘도 귀에 맴돌아요.
형도니가 랩을 한다 홍~홍~홍 하면 권지용이 받아치고 노래가 두 사람을 더 친하게 만든 걸까요
두 사람 같이 곡작업 해서 앨범하나 내도 괜찮을 것 같아요 ! 호흡이 너무 잘 맞아서.
시상 소감때도 두 사람 기뻐하는 표정이 아니라 설정으로 그렇게 했는데 그 모습도 좋아 보였어요.
정형돈이 권지용 대할 때 진심으로 웃어주는데 권지용씨가 정형돈씨 개그를 무척이나 좋아 하더라구요.
형 너무 좋아한다는 그런 눈빛이 늘 보였었죠. 잘 생각해보니 이때동안 한 거보니 두 사람 상 받을 만
했네요. 저도 정형돈씨 개그코드 좋아하는 편인데 권지용씨는 무슨 말만 하면 빵빵 터지더라구요.
곡작업하는 내내 그랬죠! 정형돈씨 정말 천재라면서 - 그 모습도 너무 귀여웠어요. ㅋㅋ
권지용씨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웃는게 정말 이쁜 것 같네요. 특히 정형돈씨가 무슨 말만 하면 저렇게
환하게 웃는데 사람을 기분 좋게 하는 힘이 있는 것 같아요. 따라 웃게 만들어 주는 것 같구요.
권지용이 한 말중에 자기는 한 사람이랑 인연을 오래 맺는다는 말을 했었는데 그 말이 사실인 것 같아요.
시상식도 바쁘다고 안 올 수도 있었겠지만 의리있게 정형돈씨 옆자리를 지켜준 권지용씨!
시청자들도 그 부분이 매우 고맙답니다. 앞으로 두 분 우정 그리고 의리 영원하길 바랄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