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콘서트에서 아주 파격적인 무대를 선보였던 제시카의 모습입니다!
처음에는 반짝거리는 예쁜 드레스를 입고 이효리-미스코리아를 불러주었다고 하는데요!
잘 부르고 난 뒤 치마 밑단을 찢어서 수영복으로 변신해서 미스코리아가 된 제시카의 모습입니다.
군살없는 완벽한 몸매에 노래실력까지 한번에 보여준 오직 팬들만이 볼 수 있는 무대 였다고 하는데요.
저도 사진으로 보는 내내 감탄할 수 밖에 없는 몸매인데 실제로 보면 더욱 대단할 것 같네요!
날씬한 몸매와 예쁜 얼굴이 실제로 미스코리아 같다는 생각이 들게끔 만들어 주네요.
수영복을 입고 그대로 몸매를 드러냈음에도 불구하고 군살하나는 없이 완벽한 몸매가 대단한 것 같아요.
그냥 마르기만 한 몸매라고 예전부터 제시카씨를 보면 그렇게 생각 해 왔었는데요.
이번에 수영복입은 몸매보고 볼륨감있고 탄탄한 몸매에 참 매력적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제시카씨도 자기 관리가 엄청 철저할 것 같은 연예인 중에 한 사람일 것 같네요.
저렇게 치마를 한번에 찢어 버렸다고 하는데요.
무대도 열기로 가득 찼을 것 같지만 그 자리에 있었던 열기도 매우 뜨거웠을 것 같아요.
실제로 보면 더욱 예쁘고 날씬하다는데 이 모습을 사실 실제로 봤으면 더욱 좋았을 걸 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섹시하다는 생각이 절로 드는 무대의 퍼포먼스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효리-미스코리아 라는 곡과 매우 잘 어울리는 퍼포먼스 인것도 같습니다.
엄청 박력있고 평소 제시카씨의 밝은 성격에 잘 어울리는 무대였습니다.
사실 이렇게 입고 나오기 위해서 엄청난 관리를 했을 것 같기도 한데요.
이 무대를 준비하기 위해서 피나는 노력을 한 몸매인 것 같습니다.
저는 같은 여자인데도 감탄을 하면서 보는데 남성분들은 더욱 대단하다고 느낄 것 같아요.
더군다나 비키니도 아니고 그냥 수영복이 저렇게 예쁘게 보이기는 조금 드문 것 같습니다.^^
저는 미스코리아를 실제로 보고 있는 듯한 느낌을 받은 듯한 사진입니다.
살을 엄청 빼고 나서 요요온 적이 한 번도 없다고 예능프로에서 밝힌 제시카씨인데요.
요요가 오지 않아서 몸매가 탄력 있고 기존에 가지고 있던 몸매라 건강해 보이는 것 같습니다.
피부도 너무 매끈하고 다리도 엄청 길고 , 미스코리아 몸매 부럽지 않은 것 같았습니다.
높은 구두를 신고 잘 소화해낸 것도 대단하고 멋진 무대를 보여준 제시카씨인 것 같아요!
수영복도 선정을 매우 잘해서 더욱 매력있어 보이는 모습입니다.
진짜로 미스코리아가 된 것 같은 느낌의 사진이네요. 그만큼 예쁘기도 하기 때문인 것 같아요.
이렇게 입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걸그룹들의 야하다는 생각이 안들어서 정말 신기한 것 같아요.
이런 비슷한 옷을 입고 나오면 야하다는 생각이 먼저 드는데 제시카씨는 그냥 예쁜 것 같네요.
미스코리아를 생각해서 그런 것 같기도 한데 앞으로도 좋은 무대 많이 보여주셨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