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이 된 것도 너무 새롭지만 2014년이 옴과 동시에 저희에게 너무 반가운 소식이 들렸습니다.
바로 훈남,훈녀 커플 이승기와 윤아 커플이 탄생한 것이 저희를 더욱 놀라게 했는데요.
평소 좋아하던 두 사람이고 또 강심장이랑 예능에 나오는 것 보면서 서있는 것 보면서
오빠,동생 같이 예쁘게 너무 잘 어울린다 생각했는데 이렇게 커플이 되다니 너무 놀랍네요.
그 동안의 사진들 찾아봤는데 두 사람 정말 잘 어울리는 한쌍인 것 같아요.^^
처음 스캔들이 났을 때 바로 윤아씨와 이승기씨의 데이트 현장 사진 이었죠!
꾸준히 만나왔다는 두사람. 몰래몰래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포착이 되었습니다.
모자를 꾹 눌러썼음에도 미모가 왠지 예쁜 여성일 것 같다는 건 윤아를 인식하고 봐서 그렇게 보이는 걸까요
두 사람이 만나면 차 안에서 데이트를 하면서 어떤 얘기를 나눌지 정말 궁금하네요.
이승기가 남친인데 그 남친이 옆에서 운전을 하면 어떤 느낌일지 정말 대박 커플이네요.^^
윤아씨와 데이트를 하는 이승기씨의 평소 모습들이 포착되었죠.
굉장히 편안하면서도 스타일 있게 보였지만 저는 평소 이승기와는 다른 이미지 같았어요.
완전 애기냄새 나는 연하남 이미지를 늘 상상하는데 이렇게 남자다운 모습이 보이네요.
역시 사랑하는 여자 앞에서는 그 어떤 사람도 이렇게 남자로 변하나 봅니다.
이제는 연하남이 아니라 윤아씨를 듬직하게 지켜주는 남자가 되어있네요!
윤아씨 역시 과하지 않은 패션으로 수수하게 데이트를 즐겼죠!
꾸밈 없는 모습인데도 역시 윤아씨는 몸매가 정말 예쁜 것 같아요.
몸매 핏이 너무 예쁘게 드러나서 키도 크고 날씬한게 안 꾸며도 데이트 하는 여성 같이 예쁘네요.
평소에는 이렇게 수수하게 해 다닌다니 여신 걸그룹이라는게 안 믿길 정도네요.
두 사람 또 직업이 같기 때문에 통하는게 엄청 많지 않을까 생각도 드는데요!
예전에 이렇게 두 사람 서있던 모습만 봐도 설레는데 실제로 사귀는 커플이 되었어요.
이 때는 두 사람도 서로가 사귀게 될 꺼란걸 몰랐을 것 같은데요.
실제로 두 사람 음반이 제작되어서 함께 부른 듀엣 노래가 나오면 대박일 것 같아요.
두 사람은 노래실력도 좋아서 또 정말 사랑하는 사람 앞에서 부르는 노래라서 더욱 잘 나올 것 같아요!
언제 한번 같이 작업하면서 사랑을 더욱 크게 만드셨으면 좋겠어요.
두 사람의 열애설이 터졌음에도 많은 팬들이 응원하고 사랑해주고 있죠.
그 이유는 두 사람이 그동안 열심히 활동만 하고 다른 열애설도 없고 조용했기 때문이죠.
정말 캐낼 것 하나 없었던 두 사람이 이렇게 조용하게 연애를 하게 되었다니 당연히 응원하고 싶습니다.
지금도 함께 서있는것 만으로 너무 예쁘지만 앞으로도 더 단단한 사랑 키워나가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그 사랑의 끝에 좋은 결실도 맺기를 팬들은 바래요~^^
평소에는 서로 몰래 비밀 데이트를 즐기곤 하였다고 합니다.
윤아씨는 몸매가 정말 예쁜 것 같아요.몸매 핏이 너무 예쁘게 드러나서 키도 크고 날씬한게 안 꾸며도 데이트 하는여성 같이 예쁘네요.
평소에는 이렇게 수수하게 해 다닌다니 여신 걸그룹이라는게 안 믿길 정도네요.
두 사람 또 직업이 같기 때문에 통하는게 엄청 많지 않을까 생각도 드는데요.
이승기씨도 역시 사랑하는 여자 앞에서는 그 어떤 사람도 이렇게 남자로 변하나봅니다.
이제는 연하남이 아니라 윤아씨를 듬직하게 지켜주는 남자가 되어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