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치킨텐더 신제품 ‘텐더킹’ 출시
부드러운 국내산 치킨 안심살과 잠발라야 소스의 매콤함이 조화를 이루는 ‘텐더킹’ 출시
치킨 마니아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매력적인 맛의 새로운 치킨 텐더 메뉴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치킨 텐더 신메뉴 ‘텐더킹’을 출시했다.
버거킹의 새로운 치킨 메뉴인 텐더킹(2조각 2000원 /4조각 3800원/6조각 5600원)은 부드러운 국내산 닭 안심살에 잠발라야 시즈닝으로 매콤한 맛을 살린 치킨 텐더 메뉴다.
잠발라야 시즈닝은 기존에 성공한 ‘뉴올리언스 치킨버거 2종’을 통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소스로, 매콤한 칠리소스에 토마토 소스가 가미되어 감칠맛과 이국적인 매운맛을 동시에 지니고 있다. 텐더킹은 이러한 잠발라야 소스의 맛을 국내산 닭 안심살에 직접 시즈닝하여 치킨 텐더의 매력을 한층 더 높였다.
버거킹은 치킨 메뉴에 대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텐더킹을 출시하여 치킨 라인을 확장시키고 있으며 텐더킹 출시와 동시에 11월 12일까지 7일간 치킨 라인 버거 2종(뉴올리언스 치킨버거, 롱치킨버거)과 롱킹을 3000원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버거킹은 치킨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이번 신제품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치킨 메뉴를 더 다양화하여 치킨을 선호하는 고객들까지 사로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텐더킹은 치킨의 새로운 맛을 경험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입맛을 충족시킬 수 있는 간편하고 맛있는 선택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신제품 텐터킹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버거킹 코리아(BURGER KING® KOREA) 공식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쉽고 간편하게 배달 주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