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티비로 축구보다가 깜짝 놀랬어요 !
기성용 선수의 데뷔 첫 골 이었거든요 : )
에버튼 과 선더랜드 전 , 하워드 퇴장까지 유도한 기성용 선수.
현재에도 경기는 계속되고있습니다. 구디슨파크에서 열린 에버튼과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18라운드 경기에 선발 출전해 선제골을 터트렸습니다.
0-0이었지만 전반 22분 에버튼 오스만의 실수를 틈타서 하워드 골키퍼의 패스를 가로채며 돌파를 시도했는데 이 때 하워드의 태클에 걸려 넘어지면서 패널티킥을 얻어내었습니다.
하워드는 이 태클로 인해 퇴장당했습니다.
기성용선수는 8월 스완지시티에 입단해 잉글랜드에 진출해 지난 18일 2013-2014 캐피털원컵 8강전에서 첼시를 상대로 결승골을 터뜨려 잉글랜드 무대 데뷔골도 기록한 바 있습니다.
한혜진씨가 얼마나 잘해주길래 이렇게까지 일이 잘풀리는걸까요 ㅎㅎ
이피엘 데뷔골을 떠나서 에버튼이라는 강팀을 상대로 자신이 직접 얻어낸 PK 에 직접 골을 넣었다는거 , 유럽무대에서 뛰는 우리나라선수가 전담키커로 나섰다는거 , 너무 좋은 새벽이에요 : )
골 넣는 과정 , 순간을 캡쳐해보았어요 ! 아프리카 TV 영상을 직접 캡쳐했습니다.
* 여기서 골키퍼의 태클에 걸리게됩니다.
(기성용선수가 내년에 어디에서 러브콜을 받을지 기대되는 순간이 아닐 수 없었는데
월드컵만 잘 풀린다면 스완지나 선더랜드에 남아있을 거 같진 않네요 .
역시 기성용선수의 성격은 보통이 아니에요 ㅋㅋㅋ 한국선수가 유럽무대에서 PK골이라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 혼자서 가족들 다 자는데 좋아서 방방 뛸뻔 ㅎ.ㅎ )
* 사랑스런 심판은 레드카드를 ! 관중들은 만세를 와 ! 하게 됩니다.
(이게 얼마나 대단하냐 ,, 생각해보니 직접 만들어낸 찬스를 아시아인이 직접 ! 최초로 PK골로 첫 시즌골 ! 최초라는 말은 정말 기분좋은 단어인 것 같아요 .
역시 젊은 패기 ,ㅎㅎ 자기가 직접 해결하려는거보면 대담하네요 .
이쯤 되면 선더랜드는 기성용을 믿는 분위기가 되는걸까요 매 경기가 중요하고 1분 1초 , 순간이 중요한데 PK를 기성용을 주네요 . )
* 골키퍼가 바뀌고 PK으로 골! 골대안에 노란 동그라미가 공이에요 ㅋㅋ
(SNS를 그만두면서 휴지풀리듯 술술 풀리는 기성용선수 , 자신감이 더 업 되었겠네요 ㅎㅎ
지금 이시각 SBS에서 하는 풋매골은 아까 녹화를 끝냈기 때문에 기성용선수의
골은 다시 볼 수 없다고해요.
저 이 때 소리 크게 낼뻔 했어요.. 가족들 다 깰뻔 ㅎㅎㅎㅎ )
*칭찬받는 기성용선수 . (쓰담쓰담) (토닥토닥)
(다시 정리하자면 , 구디슨파크에서 열린 에버튼과의 18라운드 원정경기에서 선발출장 ,
전반 22분 에버튼 오스만의 실책을 놓치지 않고 골키퍼와의 1:1 찬스를 만드는 과정에
하워드골키퍼로부터 반칙을 얻어내었고 이 반칙으로 곧바로 하워드는 퇴장을 당했다.
기성용은 자신이 얻은 페널티킥을 직접 성공시키면서 선제골을 기록했다.
올시즌 스완지에서 한경기 , 선덜랜드 유니폼을 입고 11경기를 치루면서 득점을 올리지 못하였었다. 필드골은 아니지만 프리미어리그 데뷔골이라는 소중한 골을 만들어내었고 이는 골키퍼의 퇴장을 유도했으므로 더욱 빛나는 가치가 있는 골 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