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의 의상논란 많지만저는 항상 김연아 의상이 정말 아름답고 본인에게 잘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연아씨의 너무나 팬이라 오늘 김연아씨의 의상을 모아봤는데 즐거운 마음으로 같이 봐요.^^
너무나도 아름다운 연보라색 의상은 갈라쇼의 의상입니다.
김연아씨는 푸른계통의 옷을 즐겨입고 또 잘 어울리는 것 같더라구요.
항상 진하고 푸른계통만 입었는데 이번엔 연보라색이라 새로운 분위기를 볼 수 있었습니다.
쇼트 프로그램엔 파격적으로 지금까지 한번도 선보인적 없던 샛노란색 의상을 선택했어요.
진짜 워낙 다들 챙겨보시기 때문에 의상하나로 호불호가 많이 갈리고는 합니다.
하지만 제 눈에는 그저 아름다운 모습이었어요. 한마리 나비 같았어요.
또 한송이 개나리같은 모습이구요. 특히 김연아씨 특유의 표정연기가 의상을 살립니다.
모든 분위기가 의상은 보이지 않고 김연아씨를 보게 하는 것 같아요.
프리프로그램에선 검은 망사 옷을 선택한 김연아입니다!.
우리나라의 곡선미가 그대로 느껴지는 건 저혼자만의 생각일까요
김연아씨의 의상도 처음과는 다르게 나날이 세련되어 지고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마치 날아오를 것 같은 표정과 저 몸동작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김연아씨만이 연출해낼 수 있는 연기기에 그 의상이 더욱 돋보일 수 있는 것입니다.
제가 처음 김연아라는 존재를 봤을 때 의상입니다.
록산느의 탱고를 했을 때 의상이구요.사실 이 의상은 몇년전 의상인데도 전혀 촌스러워 보이지 않네요.
이 때 김연아씨의 손동작이나 전체적인 연기를 보고 제일 처음 반했을 때 입니다.
그래서 의상이 촌스러워 보이지 않는 걸 수도 있겠어요. 김연아씨밖에 안보였거든요!
저와 비슷한 나이 또랜데 저는 지켜보면서 정말 많은 걸 배울 수 있었던 사람입니다.
쇼트 프로그램 박쥐 서곡 입니다. 이때 볼터치가 너무 귀엽죠
다시봐도 너무 귀여운 모습이네요. 날씬한 허리 곡선과 팔선 모든게 최고네요.
요즘 섹시하다는 아이돌들과는 감히비교도 할 수 없는 몸매라고 할 수 있습니다.
김연아 선수는 사진만 봐도 그 몸동작이 보이네요. 그만큼 연기를 잘 한다는 뜻이겠죠.
다시봐도 그 때의 장면이 떠 오르면서 온몸에 전율이 생기는 연기들이었습니다.
마지막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의상으로 올릴게요!
뱀파이어에 희생당하는 아가씨로 변한 뱀파이어의 키스김연아입니다.
이 의상을 선택했다는 센스에 우선 감탄했던 공연인데요!
목에서부터 핏빛으로 물들어가는걸 비즈로 연출해준 의상입니다.
그 누구도 따라할 수 없는 자기 관리와 능력을 가지고 우리나라를 대표해준 김연아씨!
아직도 너무 존경하고 우리나라가 자랑스럽다고 느껴지는 순간이었습니다.
여러분 , 김연아는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