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의 침사추이지역은 홍콩섬 지역에비해 호텔의 가격대가 높은 편입니다.
10만원 초중반대의 저렴한 편에 속하는 호텔들도 있지만 젊은 사람들에게,
소음에 민감하지않고 약간의 불편함은 이해할 수 있는 분들에게 좋습니다.
소개해드릴 마르코 폴로 홍콩 호텔은 가격적인 면에서는 조금 비싸지만
가격이 가격인만큼 넓고 편안하며 안락한 시설을 자랑합니다.
위치상 하버뷰가 가능합니다.
1박에 22만원대부터 52만원대까지 다양합니다.
침사추이의 가장 유명한 쇼핑몰인 하버시티 바로 옆에 위치하고있는 호텔이라
호텔과 바로 연결되어 시간을 많이 절약할 수 있습니다.
사진을 봤을 때 홍콩호텔이 아니라는 생각이 들 만큼 넓은 공간을 자랑합니다.
이제 여러사람들의 후기를 정리해볼게요.
1- 홍콩섬과 구룡반도를 연결하는 페리터미널과 하버시티와 가까운 위치적 장점이 있어
홍콩의 야경을 편하게 즐기기 좋다. 침사추이 역까지 걸어서 5분이면 갈 수 있어서 다른 곳으로도
쉽게 이동이 가능했다.
2- 스타페리와 가까워 홍콩섬으로 펴낳게 갈 수 있고 침사추이 시계탑과 스타의거리가 객실에서도 잘 보이기때문에 홍콩에 있는 동안 매일 심포니오브라이트를 볼 수 있었다.
하버뷰가 아닌 객실도 있지만 하버뷰 업그레이드는 손님이 적을 경우 가능.
3- 공항에서 에어버스를 타고 Nathan road 에서 짐을가지도 호텔에 갈 땐 조금 걸어야한다.
허유산 , 카페더코랄 , 실버코드 쿡드 델리 등의 유명 식당과 가까워 식사하기에 좋다.
룸서비스가 친절하며 해결이 빠르다. 야간에 조금 쌀쌀하여 라디에이터를 사용했다.
쇼핑센터와 가갑고 스타페리 바로 옆이라 버스와 지하털 보다 저렴한 페리를 자주 이용가능했다.
4- 주위가 명품관으로 둘러싸여 있어서 패션관련 학과 학생들의 여행에는 공부에도 도움이 된다.
하버뷰가 멋지고 창이 큰 편이다. 가격이 비싸지만 시설이나 서비스 등은 훌륭하다.
수영장이 좁고 깊어서 수영을 잘 하는 사람이 아니면 힘든다.
객실 소음은 번화가에 위치한점에 비하면 아주 양호하다.
5성급 호텔답게 사소한 요구까지도 빠르게 해결해주었다.
후기에는 한국인들의 후기가 많이 있었습니다.
홍콩이 쇼핑의 천국이라고도하지만 요즘은 우리나라에서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것들도
많아서 가격을 잘 따져보고 사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마르코폴로호텔은 가격만 한국돈으로 3 ~ 5만원 가량 저렴하다면 더욱 높은 평을 기대할 수 있겠지만 5성급 호텔에 객실이 넓고 모던한 인테리어에 친절한 서비스까지 완벽함에 가까워서
가격인하는 되지 않을 거 같아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