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드래곤과 요즘 대세인 김수현이 똑같은 옷을 입었다는 사진이 인터넷을 뜨겁게 하고 있는데요.
두 사람 완벽히 다른 느낌이라 누가 더 잘 어올리나로 많은 댓글이 달리고 있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G드래곤도 매우 좋아하지만 , 김수현씨와는 또 다른 분위기라 두 사람 입은 분위기가 완전 다른 듯 해요.
그치만 두 분 다 큰 키에 늘씬한 몸매에 입어서 두 사람 모두 예쁘다는 분위기가 많은 것 같구요.
요즘 남성분들이 많이 찾아 입는 톰브라운의 제품이라 더욱 눈길이 가는 옷 스타일이었던 것 같네요.
요즘 별에서 온 그대에서 더욱 분위기 있어진 김수현씨라 그런지 이 옷마저도 분위기를 따라 가네요.
방금 G드래곤씨와는 또 다른 분위기가 같은 옷인데도 금방 만들어지는게 참 신기한 것 같아요.^^
김수현씨가 정장식으로 입어서 그런지 사실 조금 더 잘 어울려 보이는 건 와이셔츠 탓일까요
무언가 약간 남성스러우면서도 부드러운느낌의 가디건이라 김수현씨 분위기에도 딱 어울리는 것 같아요.
드라마에서도 늘 비슷한 차림의 옷만 입고 나와서 훨씬 자주 보던 익숙한 모습이라 그런걸까요
톰브라운은 사실 엄청 고가의 옷이기도 합니다. 가디건 한장에 저 정도 가격이면 비싸긴 하네요.
여성분들은 정말 좋아하는 가방을 하나 살 수도 있고, 남성분들이라면 고가의 청바지 3개 값인데..
부담이 될 만큼 비싼 옷이라 사실 이 기사보고는 조금 놀랜 것이 사실입니다 .
그래도 이런 옷을 비슷하게 입어도 되는 거니까 아마 이 기사를 못 보신 분들은 톰브라운을 모를지도 몰라요.
비슷하게 입어도 사실 디자인이 너무 예쁜 가장 기본적인 옷 이기도 하죠.^^
G드래곤은 사실 이 외에도 톰브라운 옷을 자주 입고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위에서 보여주는 저 옷도 톰브라운 옷입니다.^^ 톰브라운 옷의 팬인가 보더라구요.
남성스럽고 또 부드럽기도 한 G드래곤에게 잘 어울리는 옷이기도 해서 더욱 좋아 보이네요.
그런 반면 분위기 있는 김수현씨에게도 톰 브라운은 매우 잘 어울리는 옷이기도 한데 평소때 즐겨 입을까요
김수현씨도 평소에 즐겨입는 옷일까 궁금하기도 하지만 일반 의상에서 입은 모습을 찾아볼 순 없었어요!
이 옷은 박유천씨도 입었던 옷이라 최근에 TV에 나온 G드래곤과 김수현씨를 뒤이어 계속된 제보가 이어집니다.
많은 팬분들이 올려주신 사진들이 계속해서 제보되고 있어서 더욱 재미있어 지고 있는 의상입니다.
그만큼 연예인들이 자주 찾는 옷이라는 소리가 아닐까 싶은데 , 다들 그 나름 매력이 있어 보이네요.
이 사진 보고 박유천씨가 엄청 말랐다는 생각이 바로 들었어요. 굉장히 여성 핏이 납니다.
하얀티 한장에도 매우 잘 어울리는 가디건이라 실용성이 좋아서 가지고 싶긴 하네요.^^
또 이 때까지와는 매우 다르게 힙합스러운 톰브라운 가디건을 지코가 입어주었네요.
또 다른 스타들이 입었을 것 같은데 계속해서 제보가 이어질 것 같아서 재미있네요.
이번에 뜨고 나서 더욱 많은 남성분들에게 사랑을 받게 되는 브랜드가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예쁜 가디건 입고 그 분위기를 살려준 '김수현'씨에게 톰브라운은 감사해야 되지 않을까 싶어요.
다른 배우들도 계속해서 올라온다면 엄청 재미있을 것 같고 , 또 예쁜 스타일도 볼 수 있는 연예뉴스였습니다-^^